
- 국내 그룹 데이터 94%
- 비실명 데이터 1.3억 ID
SK 그룹의 서비스로부터 비식별 고객 ID와 서비스 이용 행태를 수집합니다.
SK 그룹 94% 이상의 회사들로 부터 비식별 데이터를 공급 받고 있습니다.
커머스부터 모바일 방송까지 다양한 서비스의 이용 행태를 DMP에 담아
1.3억개의 ADID와 쿠키 I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내 캠페인에 맞는 잠재고객을 찾아 타겟팅하고, Audience 군집 성향을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.
12SK플래닛이 직접 수집한 비식별 RAW 데이터를 관심사/시계열 기반으로 상세하게 분류하여 핵심 오디언스 타겟팅, 디타겟팅 또는 구체적인 브랜드/경쟁 제품의 관심 고객 선택이 가능합니다.
SK 서비스의 Audience DATA를 수집합니다.
클라이언트의 온라인 마케팅/광고 캠페인을 위한 타겟 세그먼트를 생성합니다.
생성된 Segment를 캠페인 집행 목적으로 광고 매체에 전달합니다.
항목 | STAN_ DARD |
PLUS | CUSTOM |
---|---|---|---|
기본 세그먼트 | 제공 | 제공 | (기본+세분화)제공 |
인구통계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SK 서비스 행태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마케팅 최적화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관심사 기반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정밀 타겟팅 생성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예시) 성별/연령, 11번가 상품조회 & 담기, 앱설치, 방문 등
예시) 결혼 예정자, 고소득자, 1인 가구, 수입차 관심자 등
예시) A브랜드의 B상품을 3개월내에 3번 이상 검색하고 구매한 자
최근 30일 이내 PS5 게임 패드를 검색,
조회했거나 장바구니 담기한 구매이력
이 없는 20~40대 남녀
최근 90일 이내에 쇼핑몰을 방문했거나
토트백을 검색, 조회, 장바구니 담은
20~40대 여성
지금 전문 담당자와 1:1 상담하세요
문의하기